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 디저트

광주 남구 진월동 카페 에쏠로지 오픈했어요 신상 카페는 못 참지

by Ella's Raum 2021.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라쓰라움 입니다.
오늘은 광주 남구 진월동 새로 오픈한 왕초초초! 신상카페 카페 에쏠로지 포스팅입니다. 제 관찰로는 오픈한지 삼일정도? 된것 같습니다.
에쏠로지 이전에도 타 카페 체인점이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가게문을 닫아서 '어? 다른 가게 생기나? 어떤 가게가 생기는 거지?'하고 궁금하더라구요. 그옆에 있는 동네마트 다니며 기웃기웃하면서 공사현황?을 살폈드랬죠.
그러다가 스카이블루톤의 외부인테리어 하는걸 보구서 '오호라 카페군 카페~'하믄서 제가 사장님도 아니면서 느무느무 설레는거 있죠 ?ㅎㅎ



그르다가 드뎌!오늘 마트다녀오는 길에 오픈된 걸보고 고고 ~
카페 에쏠로지안으로 들어가보아요.


open 08:00 ~ close 22:00
아메리카노 1,500원
카페라떼 3,000원
허브티 3,000~4,000원


일단 주문을 해야겠죠?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하고 매장안을 둘러봅니다.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허브티종류도 많고 디저트류도 있더라구요.
허브티이름이 예뻐서 담에 주문해서 마셔봐야지 했습니다. 특히, 애플 시트러스, 오렌지 썬셋, 폴링인 구아바는 어떤 맛과 향이 날까요? 굉장히 궁금해지는군요~



앙중맞은 조각케잌도 있고 허니브래드도 있고 쿠키와 제가 좋아라하는 머핀도 있답니다.



제가 궁금해하던 허브티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돌체라떼도 날씨가 추운 요즘같은 날씨에는 한번씩 마시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궁금한 음료 다 마시다가 통통이신이 강림할까 벌써 염려가 됩니당.


카페 에쏠로지 매장안은 아담한 편입니다.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밖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흡연석인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ㅎㅎ 귀요미 오렌지컬러의 댕댕이?ㅋㆍ 맞는,,,거겠죠?



영수증입니다. 아메리카노 두 잔에 3,000원. 첨에 결제할 때 영수증 깜빡해서 다시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 발행해주시더라구요.
사장님도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가격도 착하고 커피맛은?


두구두구두구!! 커피맛도 찐으로 맛있어요.
커피향에 기분좋아져요. 커피맛은 진한 편이고 산미는 거의 없는듯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갠적으로 산미있는 커피맛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에요. 물론 저의 주관적 기준이니 참고만 하셔요~ 찐으로 만족한 카페 에쏠로지네요.

밤에 보는 카페 에쏠로지 진월점!
덕분에 행복한 저녁될 것 같아요. 자주자주 들를께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안녕히~

728x90
반응형

댓글